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메인메뉴 바로가기
  • home

페이지제목

리스트검색
검색아이콘
검색
  • 번호
  • 제목
  •  
  • 성명은 본인이 회원정보에서 수정이 불가능하므로, 여성회관(2층 사무실)에 증빙서류를 제출하시면 처리해 드립니다.

    증빙서류 : 주민등록초본(개명전 이름과 개명후 이름이 기재된 서류)

  • 이용방법 : 개강일(09:00~)부터 인터넷 신청(선착순)

    ※ 60기는 579시부터 신청 받습니다. 신청후, 개인 자물쇠 이용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.

    ​※ 회원 로그인 상단 시설이용사물함 신청클릭

  • 로그인 후, (마이페이지)-(회원수강관리)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수강접수한 경우, (접수여부)가 (수강접수)로 되어 있으며,

    결제까지 완료한 경우, (접수여부)가 (수강등록)으로 되어 있습니다.

  • 구분

     접수기간

     교육기간(16주)

     비고

     59기

     2018.12.3.~

     2019.1.7.~4.27

     

     60기

     2019.4.8.~

     2019.5.6.~8.31.

     7.29.~8.3.(여름방학)

     61기

     2019.8.6.~

     2019.9.2.~12.21.

     

    ※ 상기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.

  • 대기자를 받고 있지 않습니다.

    수강취소자 발생할 경우, 인터넷상으로 반영(등록인원이 줄어듬)되므로, 여성회관홈페이지에서 확인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.

  • 수강료가 동일한 과목이라 하더라도, 다른 과목(강좌)으로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
    수강취소후, 다시 수강등록하셔야 합니다.

  • 인터넷으로 수강접수후, 결제는 인터넷결제 또는 방문결제 가능합니다.

    인터넷결제 방법은 고양시 여성회관 홈페이지 로그인 상태에서 왼쪽 상단 마이페이지를 클릭 후 본인이 수강신청한 과목에 대해 납부방법(가상계좌, 신용카드, 계좌이체) 선택하셔셔 결제하시면 됩니다. 결제는 평일 기준으로 오후5시까지 결제해야합니다. 미결제 시 자동 삭제됩니다.

  • 재료비 및 교재비와 관련해서는 강의 첫날 강사님이 말씀해 주십니다.

  • 수강취소에 따른 환불은 여성회관 홈페이지 인터넷 취소시 작성하신 (본인)계좌로 현금 입금되며

    취소신청 후 약 10일정도 소요됩니다.

  • 불가능합니다.
    수업 참여 여부와 상관없이 중도에 등록하여 1일이라도 경과 후 취소시, 취소일을 제외한 남은 수업횟수만 환불되오니 중도수강은 신중히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또한 개강 후 14일이 지나서 취소한 경우, 다음기수 전과목 수강제한이 있으니 신중히 등록바랍니다.

    참고로, 중도등록자가 수강등록 당일(밤12시 전) 취소한 경우는 수강료 전액 환불되며, 다음기수 전과목 수강제한도 없습니다. ​